후기게시판

치유샌터를 다녀오면서

작성자
박을용
작성일
2018-08-22 11:10
조회
212
사람이 몸이 아픈 원인은 실로 다양하지 않습니까?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유전적인 요인도 있고 살아온 환경도 있겠고 또한 스스로의 실수나 잘못도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염이나 각종 재난 등 유입 경로가 다양합니다.

아담과 하와가 타락하기 전의 삶은 병이 없는 건강한 삶이었습니다만 타락 이후 고통과 함께 죽음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주님의 대속의 죽음은 죄와 죽음의 사슬을 끊으셨고 영원한 삶을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현대의 불치병, 난치병, 희귀병 등은 치료가 잘 되지 않고 또한 치료방법도 없는 병이 참으로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 모든 것을 믿고 맡길 때 치유의 은혜와 길이 열리는 사례를 우리는 수없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니라(출15:26)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능력은 시대, 역사, 사건을 초월하시고,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십니다. 절망도, 포기도, 죽음도 다스리시고 해결하시는 하나님이시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모자이크 전인 치유센터를 다녀오면서 주님의 살아 역사하심의 감동을 받으면서 진심으로 마음을 열고 이 아름다은 치유센타의 자연과 환경의 어우러짐과 함께 할 때 여호와 라파의 은혜가 임할 것임을 간직하고 왔습니다.

늘 최선을 다하시고 열정으로 배움과 가르침에 바쁜 일정을 보내시는 목사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